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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하시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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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 확인과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
    로그인 화면의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.

  2. Q

    주문 후 상품 종류나 수량, 색상,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상품 정보(수량, 색상, 사이즈 등)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3. Q

   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4. Q

    예약상품은 무엇인가요?

    예약 상품(또는 예약 판매 상품)은 정해진 기간 동안만 주문을 받는 한정 판매 상품으로,

    예약 이후 제작 및 입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 상품과 달리 결제 후 즉시 발송되지 않습니다.

    배송은 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출시일 또는 입고일 기준으로 순차 진행됩니다.


    [예약 상품 취소 및 환불 안내]

    - 예약 상품은 ‘예약/취소 가능 기간’이 설정되어 있으며, 해당 기간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- 예약/취소 가능 기간 내 취소 시, 10%의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예약/취소 가능 기간 이후 취소 시, 20%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배송 시작 전까지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 시작 이후에는 반품으로 처리되며 20% 위약금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
    [교환 및 환불 가능 조건]

    예약 상품은 상품 하자나 오배송 등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순 변심 등 개인 사유에 의한 환불은 예약 기간 및 상태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므로,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
  5. Q

    랜덤 상품은 랜덤으로만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랜덤 상품은 판매 방식에 따라 BOX 단위 또는 낱개 '랜덤으로만'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BOX 단위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박스 그대로 발송되며, 낱개 판매 상품은 개별 랜덤 포장으로 배송됩니다.


    상품 특성상 여러 개를 구매하시더라도 같은 제품이 중복될 수 있으며, 모든 종류가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    이로 인한 교환·반품은 불가하오니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6. Q

   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 

   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다면,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

    아래의 내용을 작성하셔서 '1:1 게시판'에 문의해 주세요.


    ● 고객명:

    ● 회원 아이디:

    ● 주문번호:

    ● 상품명:

    ● 파손 상세 내용:

    ※ 파손 부위가 잘 보이도록 촬영된 사진 반드시 첨부


    접수해 주신 내용은 확인 후, 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개별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  7. Q

  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일반 상품은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 

   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예약상품의 경우, 상품 입고 전까지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,

    1: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변경 요청을 남겨주셔야 합니다.

  8. Q

    상품을 반품, 환불(또는 교환)하고 싶습니다. 

    [반품/ 환불 절차]


    ● STEP 1

    애니펜즈 스토어 1:1게시판에 아래의 내용을 작성하여, 반품/환불을 신청해 주세요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- 고객명:

    - 회원 아이디:

    - 주문번호:

    - 상품명:

    - 교환,반품사유: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※ 1:1 문의 상태가 ‘답변완료’로 변경된 후에만 반품을 진행해 주세요.

    ※ 상품별로 ‘반품 지정 택배사’와 ‘반품처 주소’가 다를 수 있으니, 반드시 문의 답변에 따라 반송해 주세요.


    ● STEP 2

    1:1 게시판 ‘답변완료’ 이후 지정택배사에 수거요청 (1~2일 이내 방문수거)


    ● STEP 3

    회수된 상품 확인 후 교환/반품 처리 진행


    [교환 및 반품 안내]

    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- 초기 무료배송 상품이라도, 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-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, 교환/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는 애니펜즈가 부담합니다.

    - 교환 요청 상품이 품절일 경우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.

    - 지정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로 반품 시, 교환/환불 사유와 관계없이 선불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- 부분 반품 시, 남은 상품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에 미달하면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

    [취소 및 환불 안내]

    - 상품에 따라 취소/환불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, 반드시 상품 상세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- 반품 상품이 반품처에 도착한 날로부터 평균 5영업일 이내에 접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-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 그대로 진행되며,카드결제/계좌이체(에스크로)의 경우, 배송비 차감 후 결제 취소 또는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  부분 환불 시에도 남은 상품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에 미달하면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
    -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

    - 예약판매/주문제작/세일 상품 등, 교환·환불 불가가 사전에 고지된 경우

    -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(예: 포장 훼손, 세탁, 사용 흔적, 얼룩, 냄새, 구성품 또는 증정품 손상 등)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- 불량/오배송이라도 사용 흔적이나 훼손이 있는 경우

    - 증정품이 누락된 경우

    - 랜덤 상품의 경우, 중복 또는 구성에 대한 단순 변심

    - 특전은 주문 순서에 따라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, 특전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·환불은 불가


    ※유의사항

    - 상품 특성상 재고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,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- 모든 교환/반품은 전자상거래법 등 소비자 보호 법률을 준수합니다.

    - 상품별로 교환/환불 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, 상품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.


    추가 문의사항은 1: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

  9. Q

  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?

    애니펜즈 스토어에서는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%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.

    ※ 단, 상품에 따라 적립률이 다를 수 있으므로,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