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본 상품 0

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주문/결제
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/결제 목록

  1. Q

    주문 후 상품 종류나 수량, 색상,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상품 정보(수량, 색상, 사이즈 등)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2. Q

   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3. Q

    주문할 때는 재고가 있었는데, 이후 품절이라고 안내받았습니다. 왜 그런가요?

    결제 이후 배송 준비 과정에서 품절이나 단종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러한 경우에는 빠르게 안내드린 후,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4. Q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 고객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연령 제한이 있는 상품이나 이벤트 대상 상품의 경우에는

    비회원 주문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다양한 혜택 이용을 원하신다면 회원가입을 권장 드립니다.

  5. Q

    상품을 대량으로 주문하고 싶어요.

    대량 주문의 경우, 상품 재고 및 발송 가능 일정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,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cs@anipenz.co.kr)로 문의해 주시면

   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